탑솔라 최신뉴스

탑솔라 여자검도팀, 전국실업대회 단체전 3위 2022.04.07

입력 2022.04.05. 17:53

이재혁 기자

4강에서 화성시청에 무릎

북구청 조관현 개인전 우승

탑솔라 여자검도팀.jpg

여자부 단체전 3위 탑솔라 앞줄 왼쪽부터 선수 정서현, 박다영, 전지윤 뒷줄 왼쪽부터 김태호 광주북구청감독(광주검도회 전무이사)김현준 광주광역시 검도회 실무부회장님

오길현 탑솔라 감독(광주검도회 경기이사)


광주 탑솔라 여자검도실업팀이 춘계 전국실업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탑솔라 여자검도팀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충남청양체육관에서 열린 제26회 춘계전국실업대회에서 단체전 3위에 올랐다.


지난해까지 채운건설 소속팀이었던 광주여자검도실업팀이 신재생에너지 기업인 탑솔라그룹(회장 오형석)으로 옮긴 첫 해인 이번 대회에서 단체전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탑솔라 여자검도실업팀은 이번 대회 8개 여자실업팀이 출전한 가운데 8강전에서 충북 괴산군청을 맞아 2-0으로 완승을 거두고 4강에 진출했다.


하지만 4강전에서 경기 화성시청에 0-2로 패했다.


탑솔라 여자검도실업팀은 오길현 감독과 박다영, 허윤영, 전지윤, 정서현 등 국내 정상급 선수들로 구성된 팀이다.

탑솔라그룹 오형석회장은 "향후 검도 꿈나무 육성에도 적극 관심을 갖고 지원하여, 지역의 우수 선수들이 외부에 나가지 않고도 지역에서 제 역량을 키워가게 해 30여년을 맞는 광주검도가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게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 북구청 소속 조관현은 남자통합부 개인전 우승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출처 : http://www.mdilbo.com/detail/nVtPPU/666619


이전글 고흥군, 대서면 향우와 탑솔라에서 마스크 8만매 기탁 받아
다음글 탑솔라그룹 2024 신입/경력사원 채용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