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솔라 최신뉴스

장성군 북이면 향우화합한마당, 탑솔라그룹 오형석 회장 통큰 기부 ‘귀감’ 2019.05.19

탑솔라그룹 오형석회장(좌)과 유두석 장성군수. (사진=북이면향우회)

 


전남 장성군 북이면 향우들의 화합 한마당행사가 19일 광산구 쌍암공원 2002월드컵개최기념공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열린 행사에는 탑솔라그룹 오형석 회장 외, 이개호 농림수산부 장관, 최경환 의원, 김경진 의원, 유두석 장성군수, 중견건설의 다인그룹 오동석회장 등 각계각층 800여명의 향우들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행사에서 탑솔라그룹 오형석회장의 선행도 귀감이 됐다. 지난 2017년 제1회 행사에서 2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오형석 회장은 이 날 행사에서도 2천만원의 장학금을 쾌척했다. 또 이 날 행사를 위해 오 회장은 재경향우들의 편의를 위해 대형버스를 지원하는 등 향후 행사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탑솔라그룹 오형석 회장은 “고향에서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인해 학업을 중단하는 후배들이 한사람도 있어서는 안된다”면서 “앞으로도 장학사업 등 지역발전을 위한 모든 일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고향사랑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탑솔라그룹은 태양광발전설비를 주력으로 지난 2002년 창업, 인천공항에 입점한 탑시티면세점. 화신기업 등 7개 계열사 임직원 700여명의 광주지역 중견기업으로 지난 2018년말 기준 약4천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광주,전남의 대표적인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 알려졌다.



이전글 [SWEET 2019] 탑솔라, 태양광 연계 ESS 사업 소개 나선다
다음글 탑솔라그룹 2024 신입/경력사원 채용 안내
목록